타블렛용 블루투스 키보드

20211112_201705.jpg

아마존 타블렛용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조그셔틀을 돌려 키보드와 디바이스 3개를 페어링 해서 쓸 수 있은 제품이고 거치대도 함께 있어 구매했은데... 처음에 페어링시 핀번호 입력이 실패해서 아으.. 반품/교환 해야 하나 싶었는데 1번에 맞추고 페어링 해서 안되다가 2번에 맞축고 하니 한번에 연결.. ㅋ..

유투브 찾아봐도 별 쓸게없은 리뷰만있고.. 아무튼 초기화도 해보고 했지만 채널을 바꿔서 페어링 하는게 답인듯..

Sort:  

로지텍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ㅎ 페어링 잘되서 다행입니다^^

네.. 처음에 성질이 얼마나 나던지요 ㅋㅎㅎ

환불하려고 하면 더 성질 나셧을텐데.. 다행히 되서 화 한번 줄이셨네요(+1일 생명이 증가했습니다)

미처 그생각은 못했습니다.. 아.. 역시 전 생각이 짧네요 ㅋㅎㅎ

덕분에 글 잘 봤습니다 ~

바쁜일과로 보팅만하고 쓩 ~~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전 커다란 노트북에 길들려져 있어서 태블릿을 블루투스 키보드와 함께 활용하시는 분들 보면 신세대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역시 기획자 답습니다~ ^^

저도 노트북이 좋습니다.. 서피스 같은거.. 가격이 사악해서..ㅋ.. 내년에는 살 수 있을까요 ㅋ

오오 저는 아직은 놋북이 편하더라구요! 얼리어답터시군여~! 예전에 용인 포곡읍 살았었는데... 다음주에 카페로 찾아 뵙겠습니당!

네.. 차주에 뵈여

귀엽네요. 카페나 이동하면서 쓰기에는 좋을 듯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