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TV에서 나경원 안 볼 걸 생각하니 너무 행복하다
4·15 총선에서 서울 동작을 나경원 통합당 후보를 꺾은 이수진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이번 선거를 독립운동 정신으로 임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1HWMUI5C
이제 나경원은 니네 나라인 왜국으로 돌아가길 바래~~~
4·15 총선에서 서울 동작을 나경원 통합당 후보를 꺾은 이수진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이번 선거를 독립운동 정신으로 임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1HWMUI5C
이제 나경원은 니네 나라인 왜국으로 돌아가길 바래~~~
ㅋㅋㅋㅋㅋㅋ 아주 좋은 일이죠!! 나씨 아줌마 안보는 것만 해도^^
속이 시원합니다.
동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정치인들끼리 싸움안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