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관심을 좀 덜 가졌더니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스팀에 관심을 좀 덜 가졌더니, 미니게임 보팅이 한 달 정도 안 온 걸 방금에야 알았습니다.
좋은 현상이죠? ㅎㅎㅎㅎㅎ
언제부터 룰이 바꼈는지...는 모르겠지만... 몰랐던 제 잘못이죠.

기왕 키보드 두드린 김에 뭘 쓸까나...
하이브가 제 창작물을 강탈해간 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저작권법으로 접근해야 할 것 같긴 한데요,
제 저작물을 사용했으면서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어요.
제게도 에어드랍 했다면 비용지불이 되겠지만, 제겐 에어드랍을 하지 않았어요.
그러니 강도질을 한 것이죠.
강도질을 한 것이니까 하이브는 태생이 강도집단입니다.
범죄자 집단이죠.
범법행위를 서슴없이 저지른 겁니다.
법의 도움을 어떻게 받아야 할지 여기저기 알아봐야겠습니다.

Sort:  

Jcar보팅은 태그가 없어도 되지만 MINI는 태그를 적어야 합니다.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좋은 현상이죠? ㅎㅎㅎㅎㅎ

ㅋㅋㅋ 글쎄요!!
살다보면 놓치고 가는 일도 참 많죠^^ 맛점하세요~

놓쳐야 아름답다. ㅎㅎㅎㅎㅎ 맛점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