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 니 마이어에 의해 황혼의 소설.steemCreated with Sketch.

나는 스브 니 메이로 바로 기 서로시 싶 그래서 당신 대부분 마도 고

src

나는 그것이 비판을 많이받은 알고이 대부분은 실제로 영화를 기반으로하므로 내가 말하고 싶은 첫 번째 것은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기반으로하지 않는이 책을 읽거나 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영화에이 책에 대해 그냥 책은 훨씬 더 그래서이 책의 주인공은 벨라라는 이름의 소녀입니다 그녀는 17 살이고 그녀는 함께 작은 마을에서 이동거야

아버지 그리고 거기-일부는 정말 정상적인 소년 에드워드가 아닙니다 뱀파이어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알고 있다고 확신하므로 이 책에서 뱀파이어의 인식은 가장 전형적인 뱀파이어와 같지 않습니다

지각은 이제까지 그래서 어떤 관을 어떤 송곳니 또는 혈액 마시는 물건 또는 그런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이 책에서 전체 뱀파이어 물건을 가지고 실제로 경우 그것은 단지

정상적인 사랑 이야기 그래서 책의 주요 이야기는 벨라와 에드워드 벨라 사이의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이 책은 실제로이 정상적인 소녀와 같습니다

그녀의 관점에서 작성하고 그래서 우리는이 문자에 대해 많이 알게 그래서 내 의견으로이 벨라 문자는 대부분의 여자는 내가 당신이 알고 있지만 내가 한 알고 관련 될 수있는 여자입니다

나는 정말 종류의 나를 화나게 그녀의 캐릭터의 몇 가지 측면을 발견하지만 당신은 다른 한편으로는 정말 논리적 인 사람이어야 에드워드는 일반적인 정상처럼되지 않습니다보다 다른 알고

남자 그녀는 실제로 더 완벽한 남자 또는 갑옷이 이에 나오는 구조 그래서 그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