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24번째 시즌 결과. 최초로 챔피언 리그 등극!!



솔직히 말해 무료 보상 카드들로 게임을 하는 제가 챔피언 리그까지 올라갈것이라고는 상상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올라가 지네요.

이것이 제 실력이라면 좋겠지만, 지금 스팀 몬스터의 상황이 별로 좋지 못한 영향도 있다고 생각하면 마냥 좋기만 하지도 않습니다.


그건 그거고...

이번 시즌 보상은 생각보다 좋네요.
일단 신규 보상 카드들이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거기다 언템드 팩까지...


이번 시즌 내내 보상이 너무 적었다고 생각했는데, 시즌 보상에서 보충해 주는군요.


하지만, 일퀘 보상 카드의 무쓸모성이야 두말할 필요가 없는거고, 언템드 팩에나 기대를 걸어 봐야 되겠군요.


음... 다 꽝이고...


그래도 골드 카드 하나는 나왔네요.


아... 소환사 카드가 하나 나오긴 했는데...
지금 상황에서 나왔다고 딱히 ... 쓸데가 있는것도 아닌데...

어쨌든, 언템드 팩 3개 까서 골드 카드 하나, 소환사 카드 하나 건졌네요.

이번에도 팩을 까면서 느낀거지만, 이렇게 어마 어마하게 확률이 낮은 팩을 어떻게 돈을 주고 사는지 놀랍기만 하군요.

전 절대로 제 돈 주고는 못살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공짜 팩이니 이번 시즌 보상은 그래도 제법 쏠쏠하게 받았군요.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