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황하는 소행성

방황하는 소행성은 어떤 이야기일까? 그 소행성은 아무도 모르는 방향으로 헤매고 있었다. 소행성은 우주의 멀리 떨어진 곳까지 부딪칠 때까지 일정한 속도로 빠르게 떠다니며 매일 다른 방향으로 우주를 여행하고 있었다.

asteroit.png

소행성은 각 방향을 찾아내며 매번 새로운 우주에 쓰러지고 매번 다른 별이 깜빡거리는 수많은 밤을 보며 새로운 여행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소행성은 멀리 떨어진 우주의 중심에 있는 별들 사이로 빠르게 떠니며 하나의 별을 발견한다. 그 별은 소행성이 전에 본 적 없는 것 같았고, 소행성은 그 별 주변으로 돌고 말았다.

소행성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그 별은 소행성이 찾아가고 있던 방황하는 속에서 일정한 속도로 빠르게 돌고 있었다. 그 별은 소행성과 같은 방향을 따라 계속 돌고 있었고, 소행성은 그 별을 따라 다시 처음 출발한 곳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하지만 그때부터 소행성은 더 이상 방황하지 않고, 그 별을 따라 돌고 있는 것을 즐겨 시작해 별의 이동경로를 이용해 새로운 우주를 여행하기 시작했다. 방황하는 소행성이 경로를 찾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