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회사에 6월 1일까지 휴가를 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more.hannah (5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자가격리 2주라니ㅠㅠ 남은 한 주 최고의 추억 쌓으시고 좋은 시간되셔요 !!!!!
하핫 너무감사드립니다.
모든 일정을 와이프와 함께 움직이다보니 .. 글쓰는것도 잠자기 직전 잠시의 시간에만 가능하네요 ㄷㄷ
지금은 잠시 친구들 만나러 나가서 쉬고있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