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금요일, 미리미리 장마 대비하기!!! 🥀🌴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비 내리는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전국에 비 소식이 있네요.
요 며칠간 부산은 궂은 날씨가 이어져서인지 물기 가득 머금은 공기가 유난히 더욱 무겁게 느껴집니다.

여긴 친구가 알려준 예쁜 카페예요. 야외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습한 테이블에 앉으면 옷이 쩍쩍 달라 붙을것 같아서, 에어컨 바람으로 보송보송한 실내에 들어갔습니당.

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 한참 나누고,, 꽃나무가 가득한 야외가 참 예뻐서 날 밝을 때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_+ 반곱슬 머리 친구는 습기 때문에 머리가 부스스해져 얼굴이 우중충해 보인다며 날씨 원망이 가득, 애매한 비소식이 애써 관리해둔(?) 머리를 엉망으로 만든다며 주말에 미용실 가서 스트레이트를 할 거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며칠 전 미용실에 다녀왔거든요. 예약이 늘 어려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마침 자리가 생겨서 잽싸게 슝슝. 오랜만에 미용실 가서 디자이너분과 이야기도 나누고 클리닉도 받고 왔어요. 저는 누가 제 머리를 만지면 그렇게 그렇게 급 졸려서... 아주 떡실신(?)한 상태로 숙면을 취했습니다. ㅋㅋ 수면실...ㅋㅋㅋ 🥱😴

디자이너 분께서 말씀하시길,
올 초만 해도 고객이 너무 없다고 하소연 하셨는데 이제는 너무 바빠서 피곤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최근 백신 접종 이후에 손님이 좀 늘었다고 하셨는데, 그것보다는 봄에서 여름 넘어갈 즈음, 장마철 되기 전에, 삐죽삐죽 튀어나온 머리 정리하러 오는 분들이 되게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몰랐던 사실인데, 이 때 매출이 꽤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바짝 일하는 시즌이라고...

시간이 참 빠르죠?
생각도 못했는데 어느 순간 올해의 절반이 흘러 지나갔고
유월의 절반이 지나고 또 벌써 장마시기가 와버리고
습하고 우중충한 몇 주 지나면 또 햇볕이 내리쬐는 본격 여름! 그러다 보면 태풍오고 그리고 가을..ㅋㅋ
시간 순삭입니다

친구가 장마 전에 머리를 하러 가는 것처럼
저도 장마 전에.. 여름이 되기 전에 뭔가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_+

장마가 시작되면 태풍이 오면.. 사람들은 뭘 할까요?
보통 뭐하세요? 아무래도 집에서 많이 시간을 보내겠죠?

제습기 사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웹툰 보는 사람도 많을 것 같고... 키다리대원미블픽코마관련..
긴 장마가 이어진다면 수해복구도 해야할 것이고..
장마 피해 농작물은 비료도 필요할 거고.. 비료 사료 종목도 좋을 것 같고 남해 효성 조비 경농
폐기물 관련 종목도 좋을 것 같고..
얼마전에 sk건설이 sk에코플랜트로 사명을 바꿨지요
폐기물 관련 기업 4개를 인수했는데... ESG 열풍도 있고..
아무래도 폐기물 사업이 앞으로도 중요해질 것 같으니 그렇겠죠?
KG ETS 코엔텍 인선이엔티 같은... 기업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또 다른 저의 장마 대비! 여름에만 할 수 있기에!!!
출근할 때 레인부츠 신고 (사실 지하주차장으로만 다녀서 거의 걷지를 않음, 구냥 이뻐서 신음ㅋㅋㅋ)
사무실에서는 젤리 슈즈 신기!!!!


오늘도 역시 사고싶은 건 많네요
매일 사고싶은 종목이 많아서 큰일이에요
차트 다 보지도 못하는데 ㅎㅎㅎ 욕심부리지 않고 선택과 집중 해야겠습니다.


모두들 우산 챙기시고 기분좋은 금요일 되세요 😃

Sort:  

좋은 글 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start success go! go! go!

이런 하락장에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수죠 !!
그건 그렇고 미용실가면 떡실신은 국룰 아닌가요 ㅋㅋㅋ
저도 머리 자르러 가면 떡실신해서 오는데

역시 떡실신 국룰이져ㅎㅎㅎㅎㅎㅎ

정말 앞으로 폐기물 관련도 좋겠네요.
주식은 아주 오래 전에 하고 안 했는데, 특별히 폐기물 주는 관심이 가네요. ^^

네...ㅎㅎ 관심가지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20.95
ETH 2497.4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