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이스크림View the full contextming1013 (5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우와! 추억의 아이스크림이네요 ㅋ 저도 오늘 이거 당첨입니다! 와우 ㅋㅋ 추억돋고 가네요 ㅋ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