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게임 추천] 파이브 스타즈

FIVE STARS

‘파이브스타즈 포 클레이튼(for Klaytn)’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모바일 수집형 턴제 RPG로 대체불가토큰(NFT) 시스템을 활용해 자유로운 아이템 이동 환경을 구축한 것은 물론 전략적인 전투와 화려한 일러스트 등 게임성으로도 주목받았다. 이번 양 사의 협력을 통해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은 하이브 플랫폼을 탑재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공략 행보를 시작할 전망이다
image.png
ㅎㅎ 캐릭터 표현이 디테일하죠?
image.png

영상의 디자인 퀄리티가 매우 높으며 컨텐츠가 매우 다양하여 자칫 지루할 수 있는 NFT 게임의 한계를 이겨내리라 생각됩니다. 게임 내 아이템을 클레이튼 지갑으로 옮기게 되면 NFT로 변환되며 그 아이템을 판매하여 Klaytn을 벌게 됩니다 (아래는 NFT 전송가이드 영상 링크)

일단 컨텐츠가 많아서 지루 할 틈이 없네요~~ 액시인피니티만 주로 해왔던 저로서는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ㅎㅎ
실제 NFT아이템을 팔고나서 한 번 더 포스팅 하겠습니다 ^^ (현재 아이템 가격 1 klay ~ 1000 klay 정도 형성됨)
다들 부자 되세요~~~

Sort:  

오...그래픽 멋지네요^^
저도 조만간 시도해볼게요 ㅎㅎㅎ

네!! 킬링타임용으로 최고에요~ ㅎㅎ

오 괜찮아 보이네요~

같이 고고 하시죠!! ㅎㅎ

폰에 깔아는 놓았습니다 ㅎ 근데 할 시간이 있을는지 ㅎㅎㅎㅎ

지금 해 봐야겠네요 ㅎㅎ

편안한 휴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네! 함께하시죠~ ㅎㅎ

你好鸭,mh4778!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蛋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