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CRYPTO] Poloniex 디자인 업데이트 + Trump 대통령 예상 토큰 상장View the full contextmenerva (61)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안타깝게도 뉴욕 거주자는 폴로닉스 거래를 할 수 없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