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실수에서 배우십시오. 암호화를 올바르게 보내십시오!

images - 2020-11-12T165224.048.jpeg

암호 화폐를 올바르게 보내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모두를 환영합니다. 오늘 저는 한 지갑에서 다른 지갑으로 암호 화폐를 보낼 때 세부 사항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불과 몇 시간 전 코인베이스의 BTC 지갑에 $ 15.90 BCH를 보냈을 때이 문제가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 스스로에게 상기 시켰습니다. 그래, 내가 말했어. 다행스럽게도 20 달러 였지만 나처럼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을 때는 15 달러가 큰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수백에서 수천을 잃은 Crypto World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Crypto를 보낼 때 안주하여 만든 단순한 실수에 대해 수백만 달러를 감히 말합니다. Complacent는 프로세스에 너무 익숙해 져서 거의 생각하지 않고 수행하여 A.K.A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에이 거래와 같은 간단한 송금을했습니다. 여기에서 거래를 확인하십시오.이 간단한 작업을 몇 번이나 수행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내 BCH 지갑으로 이동하여 대부분의 BCH를 보유하고있는 Coinbase 지갑으로 돈을 보냅니다. 나는 보통 내 Coinbase APP에 액세스하고 내 BCH 주소를 복사하여 내 BCH 지갑 APP에 붙여넣고 바를 밀어서 보냅니다.

나는 그렇게하는 것에 만족하게되었다. 고맙게도 저는 초기 테스트 트랜잭션이 올바르게 게시 될 때까지 더 많은 양의 암호 화폐를 보내지 않는 제 1 순위 규칙을 고수했습니다.

특히 표준 FIAT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실제로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법령 시스템은 Crypto가 용서하지 않는 곳에서 용서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Coinbase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항상 말하고 있지만 실수로 BCH를 BTC로 보낼 때 실수하고 싶은 마지막 장소는 SEED PHRASE를 소유하지 않은 거래소 또는 지갑입니다.

SEED PHRASE는 Crypto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단순한 시드 문구는 $ 15.90을 잃거나 단순히 오류를 수정하는 것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어디로 잘못 갔는가?

저는 우리 모두가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묻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 중 일부가 자신을 비판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마도 내가 가진 가장 큰 비평가 일 것입니다. 나는 돌아가서 내 실수를 분석하고 그로부터 배우고 싶어서 나 자신을 위해 유사한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만족하면서 CoinBase APP에 들어가 Portfolio, BCH (진심으로 믿었던 것)를 클릭 한 다음 해당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그런 다음 BCH 지갑으로 돌아가 주소를 붙여넣고 막대를 밀어 $ 15.90를 보냅니다.

완료 후 Coinbase로 돌아가서 BCH를 선택하고 방금 복사 한 지갑 주소 옆에 BTC 기호를 보았습니다. 이제 시간을내어이 거래를 조금 다르게했다면 지금은 똑같은 기사를 쓰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 노트북을 가지고 내 Coinbase 계정을 가져 와서 Coinbase에서 내 BCH 지갑의 QR 코드를 가져와야했습니다. 휴대 전화의 BCH 지갑 앱으로 QR 코드를 스캔 할 수 있었던 것보다 그 돈이 여전히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는 사실은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와 비슷한 거래를 너무 많이해서 자연스러운 반사처럼되었다는 것을 안다. 차를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과 비슷합니다. 단순한 작업을 많이할수록 마음이 단순한 작업에 전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직장에 있든 크립토 월렛간에 돈을 이체하든 우리가 안주 할 때 우리 자신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불행히도 이로 인해 부상을 입거나 제 경우에는 자금 손실이 발생합니다.

숨겨진 실수?

나는 내가 저지른 명백한 실수를 다뤘다. 숨겨진 실수는 아마도 제가이 상황에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 일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BCH가 어떻게 존재하는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제가 여러분을 위해 빠르게 요약하겠습니다.

BCH는 BTC 자체에서 떨어진 포크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가 어-오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코인베이스 A.K.A에 교환하지 않았 더라면 그 자금을 저축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Seed Phrase가 있으면 시드 문구를 사용하여 해당 지갑을 BCH 지갑 앱으로 가져온 다음 해당 자금을 처음 시작하려는 올바른 지갑 주소로 이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그것을 The Hidden Mistake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Crypto를 잘못된 Crypto로 보내면 해당 암호화를 영구적으로 잃어버린 것입니다. 거래소의 BTC 주소로 BCH를 보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해당 자금을 영구적으로 잃어 버렸습니다.

Coinbase는 관리 계정이기 때문에 해당 Seed Phrase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거래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진지하게 의심하지만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상황과 관련하여 어떤 유형의 응답을 제공 할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Coinbase에 문제를 문의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상황을 되돌리기 위해 어떤 일을한다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Coinbase에 대한 내 의견을 크게 낮출 것이지만 무료 Crypto를 계속 제공하는 한 계속해서 지갑을 부분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같은 실수를 피하는 방법?

올바른 지갑을 선택했는지 항상 지갑 주소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또한 거래소로 자금을 보내는 것을 피하고 시드 문구를 소유 한 지갑에만 자금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소를 이용하지 않고는 Crypto World에서 운영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래소에 양육권을 넘길 필요가없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UNI-SWAP와 같은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는 특정 암호 화폐에 대한이자를 획득하고 암호 화폐를 다른 암호 화폐로 교환 할 수 있다는 점이 분명합니다. 포크 이후 앞으로는 내 Trezor 지갑과 BlockFi, ETORO, NEXIO 및 BiTrue와 같은이자 수익 계정에만 Crypto를 보유 할 것입니다.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항상 초기 소액 거래를 보내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내가 $ 1 이하의 초기 거래를 보냈 더라면 즉시 내 실수를 포착하고 고쳤을 것이고 내가 CoinBase에 저장하려고했던 $ 15.90 대신 $ 1만을 잃었을 것입니다.

기술적 인 CoinBase는 해당 자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자금에 액세스하여 내 BCH 지갑으로 이체할지 여부는 향후 CoinBase 기술 지원과의 통신에서 결정됩니다. 나는 희망적이지 않다. 나는 사실 이미 이것을 손실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나의 마지막 생각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유형의 실수가 발생했을 때 자신을 이기지 않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그렇게함으로써 많은 돈을 잃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정말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너무 심하게 굴지 마십시오. 우리는 모두 인간이고 실수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실수로부터 배워야하며 우리 공동체 내에서이를 공유해야합니다. 인식을 전파하고 내가 지금있는 곳에서 겪는 좌절감을 다른 사람에게 구하기를 바랍니다.

보내는 암호 화폐의 유형과 보내는 위치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암호 화폐는 제대로 전송하기 위해 다른 정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스텔라는 제대로 보내기 위해서는 지갑 주소와 함께 메모 ID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암호 화폐를 잘못된 지갑으로 보내면 영원히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를 통해 지갑에 대한 시드 문구를 소유하고 있다면 해당 자금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비 교환 지갑은 내 모든 자금을 절약 할 수있는 상황에서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결과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CoinBase를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무료 암호를 버릴 수 없습니다. 코인베이스는 내가 코인베이스 지갑을 가지고있는 3 년이 조금 넘는 시간 동안 300 달러가 넘는 무료 암호 화폐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공짜 돈에 대해 불평 할 수 없지만 오늘부터 먼지를 모으는 모든 자금은 내가 시드 문구를 소유 한 오프라인 하드웨어 지갑에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가 내가 저지른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Crypto 실수는 그다지 용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항상 정보를 다시 확인하고 안전하고 위험을 줄이려면 가능한 한 전체 금액을 보내기 전에 항상 초기 테스트 트랜잭션을 보내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언제나처럼 저를 읽고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의 축복과 건강 유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