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사랑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지난 5개월 동안 약 3개의 전화기가 우리 방에서 사라졌습니다. 우리가 학교 보안에 보고했을 때 그들은 책임이 있는 것은 룸메이트라고만 말했습니다. 방에 있던 우리 모두는 범인을 잡을 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난 화요일, 우리가 모두 잠들었을 때; 새벽 2시쯤이었던 것 같아요. Ben이 갑자기 잠에서 깨어났고 그의 전화는 사라졌습니다. 그의 전화는
우리 모두에게 가장 비쌉니다. Ben은 잠에서 깨어나 휴대폰을 찾을 수 없었을 때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재빨리 찬장을 열었다. 그는 내용물을 뒤적거리고 옷을 벗었지만 여전히 전화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일이 일어났을 때 그 방에 있었다. 책에 머리를 기대고 졸기 전에 앉아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래서 Ben이 자신의 전화를 찾지 못했을 때 내가 깨어날 때까지 그는 부드럽게 내 어깨를 흔들었습니다. '이런 일이 또 일어났다'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나는 그의 눈에 적힌 공황과 상실감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어볼 필요조차 없었다.
그의 전화는 이번이 두 번째다.
훔친. 그래서 나는 전화기를 들고 Ben에게 전화를 걸었다.
숫자; 단지 그것이 잘못 배치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휴대폰 화면에 '연결 오류'가 표시되었습니다.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내 전화기에서만 울리는 것이 아니라 Ben의 삼성 전화기에서 실제 벨소리가 희미하게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소리를 듣고 우리 둘 다 놀랐다. 나는 Ben이 그 사람을 '마무리'할 준비가 된 것처럼 조용히 있으라고 손짓했습니다.
그의 전화. 이사를 하면서 계속 전화를 걸었다
벨소리의 방향에 따라 조용히. 방에는 2개의 침대 공간이 있는 4개의 이층 침대가 있었습니다. Ben과 나는 문 바로 옆에 있는 같은 침대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장 왼쪽 구석에 있는 마지막 침대에서 소리가 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발끝으로, Ben과 나는 Jack Baeur처럼
마지막 침대의 맨 위 침대 공간까지 소리를 추적했습니다. '그래서 이 방에서 전화기를 훔친 것은 존이다.' 벤이 나에게 속삭였다.
우리는 그의 다리를 흔들었고 그를 깨웠고 그것이 매트리스에서 자고 있는 John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우리 둘 다 그 남자를 본 적이 없었어
전에. 설상가상으로 울리는 소리가 들렸다.
베개로 사용하던 가방에서.
그가 일어났을 때, 그는 우리가 왜 거기에 있는지 모르는 것처럼 이상하게 우리를 쳐다보았다.
가방을 열어보니 Ben's 뿐만 아니라
삼성, 하지만 세 개의 다른 전화. '그래서 당신은 그 사람입니다.
우리 전화를 훔쳐!'; 벤은 그에게 소리쳤다.
그가 변명을 찾기도 전에 Ben은 그의 왼쪽 뺨을 때리고 그 남자의 뼈 중 한두 개를 부러뜨릴 수 있는 것을 찾아 나갔다. 모르겠어요; 그러나 그 사람에 대해 뭔가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물었다.
'오가, 여기서 뭐해?' '벤이랑 뭐해?
핸드폰'. 아무렇지 않게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왼손으로 그의 오른쪽 뺨을 때렸다.
'응답하라!', 나는 그에게 소리쳤다. 주변에 있던 룸메이트를 깨웠다. 존은 분명히 밤에 갔었어
수업을 듣고 나는 다른 세 명의 룸메이트를 다음과 같이 가정했습니다.
결석도 읽으러 갔다.
방에 남아있는 두 사람
나와 함께 Ben이 와서 자신의 뺨을 때렸습니다. Ben이 그 사람을 죽일 만큼 단단한 긴 나무를 가지고 돌아왔을 때 피고인은 이제 비틀거리고 있었습니다. 그가 그것을 들어올렸을 때, 룸메이트인 우리 셋은 그가 피고인을 죽이지 않도록 그의 손을 잡았습니다. 벤은 나무를 떨어뜨리고 쓸었다
도둑의 다리에 그의 오른쪽 다리와 그는 넘어졌다
아래에. 벤은 전에 나에게 말했다.
장병 모집 훈련에 참석했지만 신체검사에서 떨어졌다. 나는 그때 그를 믿었다.
나는 바닥에 구겨진 남자를 보았고 Ben이 그를 죽이기 전에 적어도 그가 누구인지 알기 위해 그를 인터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제 그가 Ben의 포스로부터 착지한 땅에 앉아 있었다. '누구세요?' 나는 그에게 다시 물었다. 이번에는 부드럽게. 그는 울고 있었지만 눈물만이
나오는. 그제서야 나는 그가 모든 일이 시작된 이후로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가 땅에 떨어졌을 때도 아닙니다. '왜 우리 방에 있어'? 나는 다시 물었다. '말도 할 수 있어?' 그는 그때 고개를 저었다. 나는 지금 혼란스러웠다. 그는 왜 머리를 흔들고 있었습니까?
그래서 저는 다시 '말을 할 수 없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다시 고개를 저었다. '잠깐, 이 녀석이 멍청한 건가?'라고 나는 남자들에게 물었다.
그러자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고 입을 가리키며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그때 나를 때렸다. 그 사람은 벙어리지만 귀머거리가 아닙니다. 그런 케이스는 처음 봤습니다.
내 분노는 즉시 동정으로 바뀌었다. '너 바보야?'라고 나는 부끄럽게 그 남자에게 확인을 요청했다.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
'읽고 쓸 수 있습니까?' 그는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 '나에게 펜과 메모를 가져와!' 나는 어깨 너머로 룸메이트들에게 말했다. 나는 펜을 모아 메모장에 '누구세요? 자신을 설명하십시오.' '제 이름은 제임스, 저는 존의 형입니다. 저는 델타 스테이트의 학생입니다
대학교. 나는 델타로 여행하고 있었지만 우리 버스는
베냉의 밤. 그래서 나는 내일 아침까지 형과 자기로 했다. 그
오전 12시경에 저를 여기로 데려와 야간 수업에 나가서 읽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그를 위해 보관할 가방을 주었다. 그래서 베개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도둑맞지 않도록'
나는 우리 모두가 그것을 읽는 동안 내 등 뒤에있는 사람들과 메모를 들었습니다. 나는 너무 약해져서 거의 넘어질 뻔했다. '그 남자는 결백하다.' 쓸데없이 발표했습니다.
이 사실을 깨달았을 때 나도 부끄러웠어
내 자신.
벤은 거의 때릴 뻔했던 나무를 들고 그 자리에 서 있을 뿐이었다. 확실하지 않지만, 그가 무고한 자를 벌했다는 것을 깨닫고 그의 눈에서 눈물을 본 것 같아요
남성.
그래서 우리는 무릎을 꿇었습니다. Ben과 나는 무릎을 꿇고 손을 꼭 잡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가 정말 미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죄송합니다. 잘못 고발해서 때려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 멍청한 녀석은 내가 그에게 준 타격에 피 흘리는 입술로 웃기만 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들여다보았다
우리의 눈. 그리고 나는 그의 눈에서 동정을 볼 수 있었다. 그는 웃으며 고개를 저으며 다음과 같이 썼다.
같은 종이. '괜찮아. 나는 고통을 가져 갔다
기꺼이. 제발 더 이상 내 동생을 때리지 마세요. 나는 당신이 왜 나를 때리는지 알았습니다. John은 항상 집에서 도둑이었습니다. 하지만 다시는 신고하거나 때리지 마세요.'
그의 희생을 읽는 동안 내 눈에서 눈물이 떨어졌습니다. 그는 의도적으로 우리를 허용했습니다.
존이 자유롭게 될 수 있도록 그를 때리십시오. 나는 내 손을 빌려 그를 사용하면서 그를 일으켰다.
그의 얼굴과 피에서 눈물을 닦는 천
그의 입술에서. 그때 내 눈가에서 눈물이 흘렀다.
..
이 이야기는 100% 픽션이지만,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고통과 고통의 대가를 치르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소리 없는 짐을 지는 사람이 누구인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100% 픽션이지만, 이것은 예수님께서 갈보리 십자가에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입니다.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도록 잠잠하고 죽기까지 하셨습니다. 그는 자신의 결백에 항의하지 않았지만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참았습니다. 그분은 당신을 위해 목숨을 버리셨습니다. 그에게 무엇을 주셨습니까?
전능하신 하나님께 삶을 돌려주세요, 그분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images (16).jpe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