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분산매수 1일차, 이벤트가 종료되다View the full contextmaikuraki (77)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다음엔 홈런되시길
홈런은 수익률 50%정도되면 되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