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정으로 당신💏💏Chapter 01🌺

Remini20211202021955363.jpg
새로운 이야기.

물론 당신은 이것을 즐길 것입니다.

💏💏 진정한 여러분의 💏💏

저자 Dammy @ Younicee 이야기가 쓰여졌다.

 🌺🌺Chapter 01🌺🌺

[🎂🎈 생일 🎂🎈]

💆 💆

"엘라 생일 축하해요!" 방에 들어가자 제 18번째 생일을 위해 준비했고, 게다가 영원히 이 날을 고대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큰 소녀이고 고등학교 마지막 해입니다.

콜은 "키튼이 18살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며 제 앞에서 멈춰서서 얼굴이 빨개지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콜은 어렸을 때부터 동생 친구였고 콜은 매우 덥고 갈색 긴 머리, 몽환적인 파란 눈 그리고 분홍색 입술이 거의 딸기처럼 빨갛고 복근과 6갑입니다고등학교 시절의 모든 여학생들이 그를 위해 넘어가고 있지만 콜은 대학에 다니고 있고 그는 우연히 우리 학교에서 여자 농구 코치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됩니다.

게다가 12살 때부터 항상 그를 사랑하지만 콜은 나를 그가 우리 집에 올 때마다 꼬리를 떠나지 않을 어린 소녀로 본다.

하지만 지금은 18살인데 콜이 아직도 키튼이라고 불러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거야? 그는 그를 사랑해서 성가시게 굴지 못하나요? 콜은 그를 사랑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는 그에게 너무 작다고 대답하길 꺼려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20살밖에 되지 않았다.

'키튼'이라고 부르지 마이제 18살이야"나는 내 갈색 눈빛으로 그를 노려보며 꾸짖었다.

"예! 예!! 그는 "모든 고등학교 학생들이 내일까지 행운을 빌어 너를 만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내 동생 블레이크는 미소를 지으며 그를 보고 한 소녀를 가리켰고, 그들은 둘 다 웃음을 나누고 그녀에게 다가갔다.

내 동생과 콜은 멍청한 선수들이야! 그들은 모두 어떤 남자도 내게 가까이 다가가게 했고, 나를 보호해주는 콜의 행동은 더 나쁜짓이다 나는 단지 그가 나를 잡고 나를 무자비하게 키스하기를 바라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좌절해서 신음하고 18살에 맛있는 음료를 마시러 갔다.내가 추측하는 한 남자가 내 동생의 친구 중 한 명인데 나는 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엘라, 생일 축하해! 당신은 지금 큰 소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를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이 제 피부를 꼬집고 발톱을 만들었다는 것을 압니다.

콜을 보다가 그가 나와 그 남자를 노려보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에게 쇄도했고 내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나는 콜을 화나게 하려고 그 남자와 다시 마주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그 입술들은...그는 "입맞춤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아이와 얼굴을 가깝게 하고 있어 미안하다"며 "아이도 배가 아프지만 밀치지 않았다"고 전했다.

콜이 벽에 그를 밀치고 세게 때리는 것을 보고 숨을 헐떡거렸다.

"어떻게 감히 그녀를 건드리려 하느냐!" "콜은 화가 나서 소리치고, 그가 이렇게 화난 것을 본 적이 없다.

블레이크는 나를 보고 콜에게 그가 계속 그 남자를 이기는 동안 내 방 안으로 나를 데려오라고 말했다, 다행히도 나는 이 파티가 부모 참석 파티가 아니다.

"키튼은 내 말을 듣고 놓아줘" 콜은 좌절하며 신음했다.

나는 그곳에 완고하게 서 있었습니다.

"나한테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라고 나는 특별히 그에게 소리쳤다.

"빌어먹을!" 그가 나를 어깨에 메고 나와 위층에서 내 방으로 쳐냈다.

내가 발로 차고 소리치고 싸우고 싸우지만 콜은 날 보내주지 않았어 그는 내 방에 나를 떨어뜨리고 우리 뒤에 문을 닫고는 나를 내려놨어

"당신은 그 남자와 그렇게 시시덕거린다고 생각한 것이 뭐였습니까!" 라고 외치면서 그는 화가 나서 저를 행복하고 만족하게 했습니다.

"18살 괜찮나요? 내 인생이고 큰 소녀이다"라고 말했다.

콜은 내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차리기도 전에 나를 벽에 대고 조르며, 그의 따뜻한 입술이 내 입가에 닿아 있었다.

와, 나는 즉시 그 사람에게 키스했고 첫 키스도 했었고, 콜과 함께여서 기뻤어요.

그는 내게 키스하는 담에 나를 더 높이 밀어 올리고, 나는 그의 입으로 부드럽게 휘젓고, 그는 그의 입으로 말리는 기회를 이용했다.

그의 혀를 이용하여 입안마를 해서 숨이 막히게 하고, 나는 그의 머리를 손으로 잡고, 그의 머리를 잡아당기면서 그의 입안을 신음하게 만들고, 그 소리만으로도 내가 젖게 하기에 충분했다.

바지에다 물 흘리면서...

갑자기 콜은 나를 혼란스럽고 멍하게 만들며 내쫓는다.

"콜..." 난 그의 입술을 내 입으로 돌려달라고 항의했지만 그는 우리 사이를 좀 멀게 했다.

"젠장!" 그는 신음하고 문 밖으로 걸어 나와 숨을 죽이고 욕했다.

콜이 키스했어!

나한테 키스했어!

나는 행복하게 뛰어놀 수밖에 없었어.

첫 키스는 콜과...


 Cole 

내가 키튼이랑 그렇게 뽀뽀할 생각은 뭐였어? 그녀에게 키스할 생각은 없었고 그녀가 그 남자와 시시덕거리는 것을 보고 화가 났어요.

난 그녀가 그렇게 결백하다는 걸 믿을 수가 없었어. 그 멍청한 남자의 알렉스에게 키스하게 내버려뒀지. 알렉스는 좆이고 난 그를 키튼 근처에 두고 싶지 않아.

엘라가 우리 동네에 이사 왔을 때 처음 본 이후로 나는 여섯 살이었고 나는 그녀를 즉시 좋아했다.

그녀는 그때 4살이었지만, 나는 그녀의 동생 친구였고 우리는 함께 어울렸지만, 엘라는 12살이었을 때, 내가 그들의 집에 올 때마다 내 주위를 맴돌며 나를 짝사랑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녀를 해치거나 그녀가 나를 해치길 원하지 않아.

블레이크는 내가 그녀 근처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내가 그녀에게 큰 형제처럼 행동하는 것을 보고, 블레이크는 결국 내가 그의 여동생에 대한 내 감정을 극복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오늘 밤 키스하는 일은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고 만약 블레이크가 확실히 날 혼내줄 거라는 걸 알면

나는 블레이크가 파티에서 부엌에서 **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 제니퍼와 사귀고 있는 부엌에서 그를 찾기 위해 집을 둘러보았다.

그녀는 정말 슬퍼, 벌써 한 두 번 **.

"콜 베이비...당신은 우리와 함께 하지 않는 동안 "그녀는 나를 그녀에게 더 가까이 끌어들이려 애쓴다.

나는 웃으며 "고맙지만 괜찮아"라고 뒤로 물러서 블레이크에게 윙크를 걸어 주방을 나갔다.

블레이크가 이 주변에 큰 난장판이 만들어지는데 충분히 낭비되지 않기를 나는 그냥 놀고 기도할게.

그리고 내일이 토요일이라 이 근처에서 청소를 많이 할 거예요.

키튼이 계단을 내려오면서 올려다봤는데, 그녀의 볼은 여전히 홍조를 띠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름다웠고, 길고 어두운 머리카락, 갈색 눈, 분홍색 장미빛 입술이었고 그녀는 모든 적당한 곳에 굴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키스하고 싶었지만, 그녀가 나를 향해 걸어가는 것을 보고 나는 재빨리 우리 사이를 너무 멀리 두고 떠났다.

Tbc.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