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페이프로토콜(PCI)로 도미노피자 사먹기(feat. 스팀잇 피자데이)View the full contextluckystrikes (76)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지난달 비비큐 반값으로 2번이나 시켜먹었어요 저는 ㅋㅋ 편의점 15% 할인이 혜자 혜택!!
역시 럭스님 ㅎㅎ 안그래도 페이코인 투자하신것도 봤는데 어째 잘 셨나요..(?)
완전 물려서 지금 부터 피자 사먹으면 10년 정도는
매일 1판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