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를 포기하고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포기했습니다.
볼때마다 찜찜하고 열받고 짜증나고 인간에 대해 환멸감이 들어 그냥 깔끔하게 포기하고 신경 꺼버렸습니다.

괜히 봤어.

그냥 모르고 사는 세계로 놔두는 게 좋을것 같아서.

유튜브에 박막례 할머니 영상이 나와서 봤는데 이게 더 재밌네요.

원래 이 할머니 영상 좋아하는 편 아닌데 이 영상 너무 재미있네요.
보면 기분전환 되실거에요.ㅎㅎ
애들 없을때 혼자 보세요.ㅋㅋㅋㅋ욕이 많이 나와서.

이 할머니야 말로 인생역전의 주인공이죠.
늘그막에 엄청 재미있을듯합니다.ㅎ

어쩌면 지루하고 적적할수 있는 노년에 손녀덕분에 완전 새로운 인생을 사시는 것이니 , 오래 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생 많이 하신 분이시던데.

Sort:  

부부의 세계 저도 처음엔 좀 보다가.. 정신적으로 너무 피곤해져서 안보고 있습니다. 너무 자극적인 음식은 계속 먹기 힘든것처럼요..

아줌마들 사이에서 난리라 봤는데....
그만두는게 낫겠더라구요.ㅎ
세상엔 더 재밌는 드라마가 많으니까요.

전 이 할머니 책도 빌려서 읽었습니다.ㅋㅋㅋ
물론 그 드라마는 처음부터 안 봤구요.ㅋ

할머니가 책도 쓰셨나보네요. ㅎㅎ
멋지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