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온라인 개학

일본.JPG

이 사진은 일본의 '온라인 개학' 사진입니다.

한국의 온라인 개학은 학생이 집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강의를 듣는 방식이고, 선생님의 실시간 강의나 혹은 미리 녹화된 동영상을 이용하죠.

일본은 한국과 반대로 교사가 교실 밖에서 원격으로 모니터를 통해 이야기하고, 학생들은 교실에 모여 교사의 이야기를 듣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딱 보기에도 너무 이상한데.......

안전하긴 하네요.
교사에겐 완전 안전한 '온라인 개학'이네요.

저 정도면 그냥 '개학'을 하는게 나을텐데요.

아이들이 통제가 될런지?

참 특이하네요.

Sort:  

ㅋㅋㅋㅋㅋ 누나 어제 이기사 보고 빵터졌어요!!
도대체 누굴위한 온라인 개학인건지... 일본! 참 특이한 인간들~

저 이거 보고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정신 나간 종자들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