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염색

오늘은 유튜브 신이 나를 '커피 염색'이란 곳으로 이끌었다.
어떤 이유로 나를 이끌었는지는 모르나 나는 또 신나게 헤엄쳤다.

커피샴푸 사용법
1.커피물+샴푸
프렌치 프레스로 내린 커피+순한 샴푸 적당량
흔들어서 사용한다.

2.커피물만 머리에 바른 다음(흰머리 부분)좀 뒀다가 샴푸 하기
커피 효과-염색과 탈모 방지

3.커피물로만 샴푸하기
-커피의 기름기가 세정력이 충분하다.

4.샴푸 먼저 하고 커피물로 린스하고 씻어내지 않고 그대로 말린다.-머리 색상이 더 풍부해진다.

프렌치 프레스로 일단 마실 커피를 내린 후에 남은 커피 찌꺼기에 물을 부어 우려서 한번 더 내려 커피물을 만든다.

커피 찌꺼기는 그 후에 냉장고 탈취제로 쓴다.
그 다음 설거지 세제로 사용 가능하다.


인스턴트 커피와 소금
뜨거운 물에 개서 사용한다.

녹차 추출물, 어성초,박하 추출물,섞어도 된다.
빗질과 두피 마사지 후 염색을 하면 좋다.
40분~1시간 둔다.

이렇게 두 개의 영상을 시청하고 한 번 해 봐야겠다고 마음 먹은 순간
염색이 잘 안된다는 관련 영상이 주르륵 뜬다.
ㅋㅋㅋㅋㅋㅋㅋ

흰머리 염색은 잘 안된다.
그냥 염색약 사서 하시길.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 새치 염색은 잘 안되고 그냥 검은 머리 염색만 되는 걸로~~~~~

낚시 포스팅이네요.
(시간 낭비 죄송합니다~~)

머리가 너무 새까매서 고민인 분은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듯^^

Sort:  

흰머리 염색되면 대박일텐데요~ ㅋ

알수 없는 로직이 저곳으로 인도하였군요.. 커피를 좋아해서 많이 마시는 편인데 커피염색은 처음이네요. 머리에 바르고 자볼까 생각중입니다. 향기는 좋겠지요..?

Maybe

😆 your short reply makes me laugh. I didn’t try that yet even though I like coffee so much.
If you are interested in that, please try that. me....well..not yet..

염색약도 최소 30분인데..감기만해도 염색된다면 힛트상품이겠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36.39
ETH 2494.3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