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기다림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한참 홈가드닝에
흥미가 생겨서

요모조모 심으며
기르고 있던 중

식목일을 전후하여
해바라기를 심었습니다.

해바라기.jpg

그리고~
혹시 가능할까 싶어서

집에서 대파도 한번
심어보았네요!
(요즘 채소값 점점 비싸집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대파 화분에서

아~주 미세하게
녹색잎에 뿅 돋아난 것입니다!

어찌나 반갑던지요~^^

대파.jpg

이제 다들 새싹을
틔우고 있는데

아직 해바라기는
소식이 없습니다.

해를 잘보라고
창 바로 앞에 두었는데 말이죠~

아침에 눈뜨면
눈비비고 씻으며

이아이들이 돋아났는지
보러오게 됩니다.

또다시 즐거운
기다림의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영차영차 화이팅입니다!

Sort:  

해바라기를 집안에서요? 자라면 어떻게 감당하시려구...ㅎㅎ

ㅋㅋㅋ 잘자라날 수 있을지,
얼마나 자라날런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