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두번째 망고들 기르기~!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두번째 망고 기르기에
도전 중입니다.

냠냠 맛있게 먹고 나오는
망고 씨앗들을

깨끗하게 씻어주고서는
적당한 용기에 담아준 채

물을 듬뿍
시간을 더해줍니다.

얼마나.jpg

참고로 작년에
첫번째로 도전했던

하나의 아보카도 씨앗이
현재는 놀랍게도

이만큼이나 자라났답니다.
요즘들어 더 쑥쑥이에요~
(맨오른쪽 앞)

자라난망고.jpg

네개의 씨앗을 시도했었는데
안타깝게도

한녀석은 거무틱틱
약간 씨앗을 덜벗겨서인지

힘든 상태인 것 같아서
보내주었습니다..

자라날지.jpg

나머지 세개의
망고씨앗은 신기방기
자라나기 시작합니다.

그래도.jpg

이제 적당히 때가 되었기에
물이 담긴 그릇에
새롭게 이사를 했어요.

얼마뒤에는 화분에도
심어줄 예정입니다.

자라나라.jpg

처음에는 반신반의
자라날까 했었는데

이제 첫번째 아보카도가
제법 줄기도

서서히 굵어지면서
존재감을 뿜뿜!

두번째 망고들도
나무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그저 지금처럼 살아만 주었으면..

기운내자! ^^

Sort:  

망고를 우리나라에서 키우다니 대단하십니다.

아아~ 정확히는 지금 화분은 아보카도구요. 첫번째 망고들은 자라다 말았답니다. 두번째 망고들은 잘 자라났으면 하네요!

헐~ 아보카도 정말 많이 자랐네요! 열매는 언제 열리나요? ㅎㅎ
망고도 무럭무럭자주면 좋겠군요^^

ㅎㅎ 정말 잘크더라구요. 열매는 아마 기후적 특성상 열리지 않을 것도 같습니다. 망고도 잘 살아만 주었으면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97.19
ETH 2706.6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