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님 여러가지 스왑이 추가되는 점과 지속적인 개발 등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그런데 Exchange Swap의 새로고침으로 인한 글당김 현상으로 스판에서 글을 편히 보기가 다소 힘든 것 같습니다. 초기에 생기고 나서부터 많은 분들이 수정을 바랬던 것 같은데요. 혹시 새로고침 정지반영이 기술적으로 가능할까요?
만일 힘들다면 클릭시 별도창으로 옮겨서 새로고침으로 가는 것도 방법이지 않을까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제이콥님 여러가지 스왑이 추가되는 점과 지속적인 개발 등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그런데 Exchange Swap의 새로고침으로 인한 글당김 현상으로 스판에서 글을 편히 보기가 다소 힘든 것 같습니다. 초기에 생기고 나서부터 많은 분들이 수정을 바랬던 것 같은데요. 혹시 새로고침 정지반영이 기술적으로 가능할까요?
만일 힘들다면 클릭시 별도창으로 옮겨서 새로고침으로 가는 것도 방법이지 않을까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네 팀 내부에 전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