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물을 타야하는데...View the full contextlovehm1223 (6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흐윽꺽꺽 물타기 하려고 조금더 투자했다가 더 물려 버렸네요. 오르겠죠. 더 오를거라 믿으며 울며 관망하겠습니다. 흐윽흐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