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앤털로프 캐년 ( 뉴비 1일 1풍경사진 #7 )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일 1풍경사진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이제 스팀잇에 입문한지 막 일주일정도 된 거 같은데, sct 충전을 늦게 해서 스팀코인판에는 처음 글을 쓰네요.

뭐가 뭔지 몰라서 처음에 주는 스팀파워 그대로 활동하다가, 오늘에서야 소액으로 스팀파워도 충전해보고 보팅 서비스도 신청 해봤습니다 ㅎㅎ

아직, 소자본으로 활동하는중이라 스팀 하나하나가 소중한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분이 많아 계속 재미있게 활동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 얘기로 넘어가자면, 위의 사진들은 미국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앤털로프 캐년입니다.

윈도우 배경화면으로도 자주 등장하고, 특이한 관광지를 보여줄 때 단골로 등장하는 곳이라 아마 익숙하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갔다 온지가 좀 되서,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 나지만 5불? 정도 내면 1~2시간 가량 가이드 분과 동행하면서 구경을 할 수 있는데 카메라를 잘 못 다루시는 분들은 가이드분께서 직접 촬영 세팅도 해주시고 앵글도 잡아주시니 좋은 사진 많이 건져오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 모든 가이드 분들이 동일하실진 모르겠어요 ㅠㅠ )

혹시나 스티미언분들께 나중에 가실 때를 대비해서 주의점을 말씀드리자면, 예약을 하실 때 점심즈음(11시~1시) 타임에 예약하시는 게 가장 이쁘게 구경하실 수 있을거에요.

사진을 보면 어느 정도 감이 오실텐데, 깊숙한 곳에 있다보니 풍경이 빛의 영향을 아주 크게 받아요.

되도록이면 11시 타임에 가깝게 예약하셔서, 이쁜 풍경 구경하시고 오세요^^

그리고, 깊은만큼 내려가는 길이 가파르다 보니 몸이 불편하신 분들과 동행하시게 되면 그것도 주의해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러면, 나머지 사진 밑에 업로드 하면서 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여긴 못가봤네요. 서부쪽 캐년은 몇군데 갔었는데...20년두 넘었지만.
사진 잘 보구 갑니다.

다른 캐년들과는 색다른 매력이라 특이한 풍경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굉장히 멋진 곳이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저야말로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你好鸭,leeniesta!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新手村和平鸽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이벤트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