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 뉴비 1일 1포스팅 #16 )

안녕하세요! 1일 1풍경사진을 목표로 포스팅 하고 있는 뉴비 @leeniesta입니다.

오늘은 교토의 '아라시야마'라는 곳의 사진을 들고 와봤어요 :)

'대나무 숲'으로 유명한 곳인데, 직접 가보면 규모가 꽤 큰 곳이어서 대나무 숲 외에도 볼 거리가 상당히 많아요.

저는 사실 크게 기대했던 곳이 아니라, 해질녘이 다 돼서 갔었는데 막상 가보니 둘러볼 데가 많아 많이 아쉬웠었어요 ㅠㅠ

아라시야마의 볼 거리나 즐길 거리를 얘기 드리자면!

첫 번째 사진 처럼, 강변에 접해있는 숙소나 가게에서 강가를 바라보며 운치를 즐기실 수도 있구요.

바로 위 사진처럼, 길거리를 쭉 걸어다니면서 여러가지 특색있는 가게를 구경해보실 수도 있어요.

입구 주변에는 여러 가지 길거리 음식도 많구요 ㅎㅎ

특히, '아라시야마'는 '아라비카 커피'라는 카페가 정말 유명하다고 하니 이 곳에 가시는 분은 꼭 들려보시길 바라요!
(저는, 늦은 시간에 도착하기도 했고 뒤늦게 알게 된 곳이라 방문해보지 못 했네요 ㅠㅠ

무엇보다 이 '대나무 숲'이 정말 유명한데, 아라시야마의 안 쪽으로 들어가야 볼 수 있는 곳이라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해가 지고 난 뒤여서 많은 구경은 해보지 못 했었어요..

정상적인 운영 시간에 가시면, 대나무 숲에서 인력거를 타며 가이드를 들을 수도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해가 지기 전에 꼭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

일본 특유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대나무들이 울창하게 있는 모습이 어우러져서, 편안한 기분으로 힐링하며 산책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밝은 날의 대나무 숲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픽사베이에서 무료로 제공 받은 사진을 같이 업로드 하며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을 정리 안 해놓고 있다가, 뒤늦게 스팀잇 포스팅을 위해 찾다 보니 매번 무료 사진의 도움을 조금씩 받게 되네요 ㅋㅋㅋ;)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와 첫사진주기네요

헉 격한 칭찬 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

@leeniesta transfered 0.007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12%, voting power : 27.86%, steem power : 1797183.54, STU KRW : 1200.
@leeniesta staking status : 7 KRWP
@leeniesta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00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0.007 KRWP [55021736 - d731c106a583b00f66469ba45cffea3d052d18c4]

start success go! go! go!

엇 여기여기 코로나 직전에 다녀온 곳인데!!!
와호장룡 촬영지라고 하더라구용 장쯔이가 칼들고 휙휙 나왔던++// 여기 커피 유명한 응커피ㅋㅋㅋ 가면 한국인밖에 없어여.. 맛있긴 맛있습니당++

저도 딱 코로나가 터지기 전년도인 2019년에 갔다 왔는데 개인적으로 일본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좋아하다보니 너무 그리워요 ㅠㅠ 코로나가 회복기에 접어들면 바아로 일본으로 달려갈 것 같아요!

한국인들은 핫플에 진심이다보니 유명한 곳은 이미 다 점령되었나보네요 ㅋㅋㅋ

++ 뉴빈데 이제 좀 익숙해지고 여유가 생겨서, 보팅해주셨던 분들 블로그 둘러보고 있었는데 부산분이셨네요! 스팀잇에서 부산 분들 뵈기 힘들었는데 괜히 반가워요 :)

어머 리니에스타님도 부산분이신가요?? 반가워랏...!!!! 자주뵈어요 :)

조용한 시골 마을 느낌이네요 ~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맞아요 ㅎㅎ 저는 조용하면서 친근한 곳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람님도 멋진 하루 되세요 :)

Hi~ leeniesta!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4.85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아이스크림 하나 입에 물고 대나무 숲 걸어가는 기분이 끝내주는데, 옆으로는 인력거가 뛰어다니고ㅎㅎ 얼른 코로나 끝나고 다시 한 번 방문하시길 바래봅니다. 여행으로 두 번 들른 곳인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 반갑네요.

제 여행 포스팅으로 추억을 되새기시는 분들이 많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대구님 말씀 듣고나니 다음에는 꼭 인력거를 탈 수 있는 시간에 가봐야겠어요ㅠㅠ
얼른 코로나가 끝나길 ㅎㅎㅎ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넵 마리내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5.13
ETH 3030.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