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랜만의 오프라인 쇼핑View the full contextleeja19 (64)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흰 고민을 몇날 며칠을 하는데.. ㅎㅎㅎ 사실 고민해도 어짜피 살거면 사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