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LAY] 크립토 드래곤 초반 완성형(?) 덱View the full contextkoyuh8 (81)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도 5딜로 가야겠네요. 힐이 탱인줄알고 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