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브리지 종료예정

As such, we would like to announce the ending of Binance Bridge services at 08:00 UTC on 25th November. This includes,
1.Binance Bridge web page
2.Binance Bridge API

어제 민트 고래 계정 해킹으로 하락했었습니다. 어제는 몰라서 추매를 못했습니다. 금방 회복하더니 오늘 약간 조정중인듯합니다.
너무 급하게 왔으니 시간 조정하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조정온김에 민트를 사려다가WBNB/MINT LP를 공급해서 민트를 채굴하기로 했습니다. 바이낸스 계정이 없는 저는 바이낸스 브리지로 BNB를 교환 했습니다.주로 트론이나 USDT를 브리지로 보냈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바이낸스브리지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수수료없이 USDT를 트론체인에서 BSC로 보낼수 있어서 참편했습니다.
지정한 트론 계정으로 보내면 몇분 뒤 후 BSC 계정으로 보내줍니다.

어제 피넛 때문에 너브네트워크의 브리지를 찾아 봤는데요. 좀 복잡하기도 하고 번거롭습니다. 바이낸스 브리지 같이 그냥 랩핑해서 보내주는게 직관적이고 좋습니다. 앞으로도 바이낸스에 가입할 생각은 없으니 다른 크로스체인을 써야 할텐데요.

좀 쉽고 편한 크로스체인이 나오면 좋겠습니다.바이낸스 브리지가 편하긴한데 살짝 불안하긴하더군요. 바이낸스이니 믿지 다른 곳이면 먹튀될수도 있어서 불안할수도 있겠습니다.

크로스체인이나 레이어2도 결국 확장성, 보안,탈중앙의 트릴레마를 벗어나지는 못할거 같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koyuh8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57%, voting power : 44.79%, steem power : 1875067.36, STU KRW : 1200.
@koyuh8 staking status : 545 KRWP
@koyuh8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4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54 KRWP [59094784 - 933167a919b90708ca43e8dd381b3059fe02d455]

안녕하세요 koyuh8님,
혹시 바낸 브릿지 사용법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저도 놀고 있는 트론을 활용하자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koyuh8/usdt-bsc-usdt
전에 제가 썼던글 입니다. USDT를 보내면서 BNB양을 설정하는 기능은 없어진듯하고요.크게 바뀌진 않으듯합니다. BNB가 있으시다면 TRX을 바로 보내시면 되겠네요.
소량한번 해보시고 나머지 보내면 됩니다. 곧 없어질 서비스라는게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D
사용해보겠습니다. 필요하게 됐는데 곧 없어진다니 많이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넛박스 관련 이슈가 생겼습니다. Mjcar tnft 스테이킹 하고 있다면 해제 부탁드립니다. 해제가 안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믿을맨 트러스트도 펀드 해제와 회원들에게 토큰 회수 상황을 안내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네 아침에 충격을 받아서 정신이 없네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딜레마가 하나 더해지면 트릴레마군요.
오늘도 새로운 말을 하나 배웠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침에 해킹당한걸 알아서 정신이 없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그럼 usdt를 이제 못보내나요?

25일까지는 가능합니다. 오늘 트론 보냈는데 잘됩니다.

바이낸스나 메타마스크에서 서로 이동은 되는거죠? 그냥 바이낸스 브리지라는 사이트에서 옮기는게 안되는 것이지요?

바이낸스중 브리지 서비스만 안되는겁니다. 다른크로스체인이나 메타마스크는 아무 관련없습니다.

바이낸스 브릿지 말고..
다른 크로스체인으로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BEP20으로 바꿀 수 있을까여?.. ㅠ

많이 있을겁니다. 저는 해보지않아서모르겠네요. 너브네트워크 시도해봤는데 복잡하더군요.

한번찾아보세요. 아는게 없네요. bttc에 관심을 가지고있는데 아직 테스트넷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