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이야기

aaaaaaaa.jpg

bbbbbbb.jpg

어제까지 폭락하던 주식시장이 미국과의 통화 스왓 소식과 미국의 상승에 힘입어 큰 상승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제는 코인시장이 대체로 10% 정도의 상승을 보였지만 지금은 약보합권에서 상승 하락 코인들이 나타나고 있네요
그리고 오늘 HIVE코인 스샷이 밤11시에 있다고 하죠.
스팀잇내에서 저스틴 과 증인들이 사이좋게 지내면 좋겠지만 떠나겠다니 어쩔수가 없지요.
절이싫으면 중이 떠나는 법이니까요.
어차피 분리한다고 결정되었으니 HIVE도 잘되었으면 좋겠고 스팀잇과의 좋은 경쟁관계 혹은 협력관계로 서로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시구요, 성공투자 즐몬하시기 바람니다.

cccccc.jpg

Sort:  

오늘 HIVE코인 스샷이 밤11시에 있다고 하죠.

kr 많은 분들이 에어드랍 제외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제외대상~ 스샷 필요가 없네요~

JCAR 3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그리 즐겁지만 하진 않습니다만...

걍 오늘도~ 오늘의...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통수 거하게 치고 갔습니다.

뭐 나간거 서로 윈윈하면 좋겠지만

전 속이 좁아서 망해라 망해라 망해라~~~~~~~

편안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