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이야기

aaaa.jpg

업비트의 대규모 유의종목 지정과 원화시장 퇴출 소식에 알트코인들이 폭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우려했던 타거래소까지 알트코인들의 퇴출소식이 들리면서 알트코인들이 상승을 하지못하고 있네요.

스팀도 다시금 400원대 정말 힘들게 1000원을 돌파했는데 시세가 낮아지니 보상금액도 떨어지고 보팅능력도 상실되었네요.

지금은 비트코인 챠트분석 보다도 어쩌면 시장의 큰 악재인 유의종목 상폐 같은 리스크를 없애는것이 가장 시급한 때입니다.

거래소에서 자체 규정으로 근거도 없이 사업이 불투명하다는 이유로 유의종목지정및 상폐검토, 원화마켓종료는 가상화폐 거래소를 믿는 투자자들에게 알트코인 투자를 하지말라는 소리와 같습니다.

코인상장 시킬때는 언제고 이제는 정부의 규제를 피하겠다는 명목으로 이렇게 유의종목지정을 해버리면 메이저급 코인 말고는 투자를 하지말라는 소리와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Sort:  

다른 경쟁 거래소 하나 있어야 하는데 ...없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빗썸도 정부 눈치본다고 상폐를 시킬수 밖에 없습니다.

옳습니다!!!
이건 뭐.. 투자자들만 호구가 되버리네요
생각만해도 화가납니다!!!

이게 해결안되면 알트코인 투자하기가 힘듬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20% 보팅 했습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你好鸭,koreaminer!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