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이야기

zzzzz.jpg

오늘 나로호 발사 얘기들을 많이 하는것 같네요.

오후4시정도라고 하는데 기상여건등에 의해 유동적일수는 있습니다.

반도체나 자동차 같은 기술은 앞서고 있는데 아직 우주에 있어서는 지구를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도 지구를 넘어 우주로 탐사선을 보내고 있는데 우주 탐사에 관해서는 한국은 많이 뒤쳐지는것 같네요.

돈낭비아니냐 라고도 할수 있지만 그만큼 우주는 무한한곳이라 투자 가치는 있습니다.

반도체 자동차에 이어 우주산업 까지도 한국이 앞장서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오늘 성공적으로 발사하는것은 필수 이겠죠.

주식시장 코인시장 모처럼 반등을 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그동안 계속 내리기만 하였는데 모처럼 반등을 하는것 같네요.

큰 상승폭은 아니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상승추세를 보여준다면 방향성도 다시금 우상향을 보일것입니다.

당장 수익이 보이지 않더라도 시간을 가지시고 투자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koreaminer transfered 1.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33.17%, voting power : 18.13%, steem power : 1989474.30, STU KRW : 1200.
@koreaminer staking status : 725.4 KRWP
@koreaminer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72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5 KRWP
Refund balance : 0.775 KRWP [65242466 - 4913bd31e4e5d90085a08aa54784bd8193211b2c]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5474.88
ETH 1773.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