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어스 주주, 공식 파산 위원회 입찰에서 패배

미국 파산법 판사인 마틴 글렌(Martin Glenn)은 월요일에 셀시어스 네트워크의 주주들에게 타격을 가했으며, 암호화폐 대출 기관의 가장 소중한 자산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하려는 주주들로 구성된 공식 위원회를 구성하자는 그들의 제안에 대해 판결을 내렸습니다.이전: 섭씨 고객은 광산 굴착 장치에서 돈을 위해 투자자와 전투를 벌입니다.

일부 셀시우스 주주들은 셀시어스의 기업 구조 때문에 암호화폐 대부업체의 채굴 사업과 대출 장부의 가치를 회사의 고객이 아니라 자신이 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압도적으로 고객인 섭씨 채권단의 변호사들은 동의하지 않는다.

글렌 판사는 월요일 결정문에서 주주들이 섭씨가 자문료를 지불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법적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은 이미 적절하게 대표되고 있으며 파산 기간 동안 돈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번 판결은 셀시우스의 우선주 보유자가 파산 기간 동안 변호사와 고문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벤처 캐피털 회사인 WestCap Management LLC와 연기금 Caisse de Depot et Placement du Quebec(CDPQ)가 회사의 주주입니다.파산은 Celsius Network LLC, 22-10964, 미국 뉴욕 남부 지역 파산 법원(맨해튼)입니다.
IMG-20221025-WA0003.jp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