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클레이 락업 스케쥴 및 현재 시가총액View the full contextkingbit (6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그렇죠. 이게 시총10위 대기업이 하는거라 느낌이 다르네요. 더 사야 할것만 같고. 막 그래요.
분명 오를거라 생각은 하는데... 저 상승 그래프를 보면 즁간에 들어가는게 넘 무섭긴 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