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입덧? 먹덧? 토덧?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그 조그마한 태아가 다 먹는 걸까요 ㅎㅎㅎ 희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