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프롤로그-닷큐의 물린 코인 공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너무 많이 담았죠? 계란 한 판 우습게 나와서 정리하고 싶어요 ㅠㅠ 이젠 많이 안담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