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PCI), 이벤트라도 있어서 다행

안녕하세요. 닷큐입니다.

닷큐의 물린 코인 리스트, 오늘은 다시 김치코인입니다.
한국인들의 김치 사랑~ 김치볶음밥에 김치찌개, 거기에 김치가 반찬으로 나오는 식단은 기본이죠.

물린 것 중 비중 큰 코인 대부분이 김치입니다. 김치 열심히 먹어서 배 속에 스테이킹하는 중인데 가격은 요지부동입니다. 김치 풍년인가...

김치코인의 대장이 되고 싶어하는 페이코인(PCI)이 오늘 살펴볼 코인입니다.

페이다운.JPG

매수 동기

하루 사이 2000% 이상을 찍어버린 대단한 코인입니다.
운명의 날, 이 녀석이 600%쯤 올랐을 때 더 오를 것 같다며 겁도 없이 참전하였고, 매우 심한 하락에 정신이 반쯤 나가서 손절!

다시 오르기에 ‘아몰랑’ 시전하고 다시 들어갔는데 회의 중에 단기간 2000% 찍길래 기분 좋았지요. 회의 끝난 후 팔려고 하니 나락! 역시 될놈될인가봅니다. 난 안될놈.

물을 타도 타도 평단이 에베레스트 정상 수준이기에 아직 한 참 더 타야 합니다. 호재는 많지만 안올라요 안올라.

페이코인.JPG

코인 알아보기

페이코인의 뒤에는 다날이 있죠.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시 누구나 보았던 다날이 페이코인으로 결제서비스 상용화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페이코인을 결제할 때 써보기도 하였고, 앞으로도 비트코인 결제나 이런 저런 서비스를 많이 계획 중입니다. 페이코인앱 내에서 바로 충전 못하고 거래소에서 옮겨야하는 아주 불편한 시스템이지만 할인이 많으니 참고 사용해봅니다.

물린 페이코인은 이벤트 할 때마다 사용하거나, 이체수수료가 비싸서 이벤트 참여 못하는 시림들이 중고나라에서 구입하니 물량을 줄일까 싶습니다.

이벤트 매일매일 일년정도 참여하면 물린 거 다 소진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중고페이코인.JPG

닷큐의 물린 코인 리스트

프롤로그 닷큐의 물린 코인 공부
제1부 냉장고(Upbit) 속 우유(MLK)도 스테이킹
제2부 물류코인 디카르고(DKA), 가능성을 믿고 홀딩
제3부 엠블(MVL)을 타다(TADA), 근데 후진만?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허거덩 중고나라에서 코인을 중고로 팔다니
이해가 안가네요 ?????
업비트정도면 수수료 저렴한거 아닌가;;


저도 페이코인은 3번정도 물려서 손절치긴 했습니다.
저번에 토카막(톤)하고 협업 기사 떠서
페이코인과 톤을 동시에 들어갔는데

톤은 그래도 익절했지만 페이코인은 엄청 엉덩이가 무겁네요

김치코인이 다시 활활 타오르는 그날을 기다립니다 ㅠㅠ

아~ 업비트에서 페이코인앱으로 이체할때 5PCI가 들어갑니다. 대략 만원이라 수수료가 꽤나 비싸거든요 ㅎㅎㅎ페이코인앱에서 지갑으로 옮길 때는 수수료가 거의 없기에 중고로 사는 듯 합니다.

아 그런이유가 있군요
스팀만 쓰다보면 수수료를 자꾸 까먹네요

와~ 2000% 오르던 날 참전을 ... 강심장이시네요!! ㅎㅎ
전 구경만 했는데...ㅋ

암호화폐 거래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무서움을 몰랐나봅니다. 지금은 너무 무서워요 ㅠ

@kimyg18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74%, voting power : 58.31%, steem power : 1784178.44, STU KRW : 1200.
@kimyg18 staking status : 280 KRWP
@kimyg18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8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2 KRWP [54435387 - f857f2af8812680f9036d8cf2d5760da80a67839]

중고나라에서 코인도 거래되고 있었네요ㅋㅋㅋㅋ신기방기ㅎㅎ

주식 다날은 잘 먹고 매도했었는데,
저도 페이코인은 제대로 물려있네요 ㅠㅠㅠㅋㅋㅋㅋ

다날도 페이코인 덕에 엄청 떡상했죠. 지금은 또 고전은 면치 못하지만 기업차원에서도 페이코인은 활성화 시켜야 할 겁니다.

ㅋㅋㅋ 된통 당하셨네요

그래도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머리 어질거릴 정도로 당했지 뭡니까ㅠ

你好鸭,kimyg18!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瓜叔代言西瓜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재밌는 코인이군요.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는 더 많이 보급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네 박살났지만 이제는 기다림의 시간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