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역사상 최고의 상승! 대장주가 바뀌었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닷큐입니다.

UBMI(Upbit Market Index)

오늘은 암호화폐 역사상 최고의 상승을 직접 목격하였습니다.
가슴이 두근두근했네요.

업비트에서는 주식의 코스피 지수와 같이 암호화폐 지수를 제공합니다.
바로 UBMI입니다.
이 지수가 오르면 오르면 코인들이 전반적으로 따라 오르기에 참고하고 있습니다.


최근 UBMI가 비트코인 상승에 힘입어 10000포인트를 돌파했습니다.
아무래도 시가총액가중방식으로 평가되기에 대장주인 비트코인에 의해 좌지우지되지요.


암호화폐 시총 2.5배 증가

그리고 오늘!
UBMI가 순식간에 역사상 최고의 상승을 보여주면서 25000포인트를 넘어섰습니다!
암호화폐 시가총액이 2.5배 폭등!!! 한 것이지요.

원인으로는 대장주가 바뀐 것이 가장 큽니다.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이 30%이고 비트코인보다 더 잘나가는 새로운 대장이 나타났습니다.
아직 베일에 쌓인 52%의 시총을 가진 대장주가 스팀이었으면 좋겠네요.


p.s. 이걸 만우절 이벤트라고 한 것인지... 신뢰할 수 있는 1등 거래소라고 홍보하면서 자꾸 이런 일들이 생기니 곤란하네요.

어찌되었건 현재의 10000포인트가 25000포인트가 되는 날이 오리라 기대하며, 기분 좋은 거짓말들이 가득한 하루 되십시오.

Sort:  

안녕하세요 kimyg18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자주자주 오셔요^^ 랜덤에 당첨 더 잘되길 기원하고 있겠습니다 ~

지수가 저만큼 폭등할 이유가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업비트에서 지수 잘 못 건든 것 같아요. 만우절 맞이 오류를 보여주었네요.

ㅋㅋㅋ 뭘까 궁금하네요

멋진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kimyg18!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62.55
ETH 3388.96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