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이자 의무, 투표권 행사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서울시민 닷큐입니다.

비 오는 날 사전투표

서울은 비가 꽤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아직도 지방의 억양이 남아있는 서울시민이지만, 권리이자 의무인 투표권을 행사하러 갑니다.


조금 더 살기 좋은 서울

이미 투표 전 부터 네거티브만 강조하는 선거에 정말 지칩니다만 그 속에서 공략을 보고자 하였습니다.

여론조사를 보게 되면 이미 결과가 나온 듯 하여 보고 싶지 않지만 피하는 것이 매우 힘드네요.

이미 1위와 2위 간의 차이가 커서 내 표가 당선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 못하겠지만, 아마도 당선자에게 힘을 실어주거나 견제가 되거나 분명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당선자가 누가 되든 조금 더 살기 좋은 서울을 만들어주길 바랍니다.


환경도 고려해주길

이른 아침이라 기다리지 않고 투표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반면 투표 후에 본 이미 수북히 버려진, 잠깐 사용한 일회용 장갑이 마음에 걸립니다. 방역과 환경을 같이 고려한 방법은 없었던 걸까요. 아쉬운 부분입니다.

Sort:  

저도 어제 사전투표하고 왔습니다 ^^

어제 먼저 하셨군요^^ 정말 시민을 위해 일할 시장이 뽑히길 같이 바라요

벌써 비가 오는군요!!
소중한 권리 잘 행사해야죠^^

지금까지도 오네요. 쉬는 날이라 조금은 귀찮았지만 해야 숙제한 느낌이라 일찍 다녀왔습니다

저도 비바람을 뚫고 열심히 달려가서 하고 왔네요ㅎㅎㅎ
정치인들 욕하더라도 투표는 하고 욕합시다ㅎㅎㅎ

그쵸 투표는 하고 욕해야죠. 욕안하도록 제발 잘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롯데타워가 이젠 서울의 상징이 되었네요..

편안한 일요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이미지 사이트에서 서울을 치니 저 사진이 먼저나오네요. 경복궁이나 한옥이 나올 줄 알았건만.. 다음엔 전통적인 서울 사진을 찾아볼게요 ㅋㅋㅋ

Hi~ kimyg18!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0.15
ETH 3394.5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