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투자를 알려준 스팀

안녕하세요. 단타쟁이 닷큐입니다.

주식을 할 때 기업에 주도주, 가치주, 성장주, 테마주 등등 가져다 붙이는 용어들이 많지요.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주도주가 비트코인이라는 것 말고는 아직도 뭐가 뭔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암호화폐의 가치가 전문가집단에서도 갑론을박이라, 투자를 하면서도 단기적으로 수익을 줄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치주는?

실적이나 자산에 비해 기업 가치가 상대적으로 저평가됨으로써 낮은 가격에 거래되는 주식을 말합니다.

서두에 언급하였듯 저는 단타쟁이입니다. 차트를 보고 오를 만한 암호화폐를 선택하여 익절과 손절을 정해 놓은 %에서 합니다. 성장과 가치는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레 스팀을 매수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유일하게 애정을 준 코인이자,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코인입니다.


여전히 다른 코인들은 단타를 지속하고 있습니다만 스팀은 올라도 떨어져도, 물량 늘리는 데만 집중해왔습니다. 가격이 저평가 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한달 이상 보유하고 있는 코인도 스팀이 처음입니다. 한달정도면 50% 익절, 10% 손절은 충분히 가능하니까요. 스팀은 분할매도 없이 두배 상승하면 팔아봐야지 하고 예약해둔 게 오늘 팔려버렸네요.

익절을 했는데 기분이 썩 좋지만은 않네요.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부터 듭니다. '스팀파워도 올려야되고, 더 들고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 다시 삽니다. 이제 2000원 스팀에 매도 걸어놓고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치가 있기에~

기념적인 1000원 스팀 인증샷! 오늘 1400원 대에 갔다가 1200원이네요.

!

Sort:  

뒤에0하나더붙입시다!

20000 스팀! 그럼 지금 엄청난 저점!

네 맞습니다.
스티미는 최소 1만원까지가야합니다.

스팀이 1만원가면 몸집이 엄청커질텐데.. 그럼 시총이 5조가량이 되네요

엉덩이가 상당히 무거워지겠네요

지금도 꼼지락~~

좀 전에 1415까지 다시 갔다 오네요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오늘도 꼼지락^^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