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짱 2500zzan 발송시 110만파워 풀봇!!<$17.84> 시행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소각이 필요합니다. zzan 소각이 이전에 있다가 없어져서 발행량은 줄었는데.. 이번 기회에 가격이 좀 오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