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잇몸약에 대한 불편한 진실??!! (Feat. 사망여우TV 소개2 😼)View the full contextkamoverse (60)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잇몸 개인적으로 안 좋았어서 양치 꼼꼼히하고 가글 하니까 많이 호전되었던것 같아요 ㅎㅎ
양치와 가글은 기본중의 기본이죠!! ㅎㅎㅎ
근데 또 양치랑 가글은 동시에 하지 말라던 말이 있던데 ㅠㅠ 어려운 치아관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