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EEM] 드디어 오늘이 그날입니까? / 今天终于还是来了吗?

드디어 오늘이 구증인들이 스팀에서 분리하는 날이군요. 걱정 반 기대 반인데 내일부터 스팀은 어떻게 돌아갈지 너무 궁금합니다. (#두근두근 )
하이브 토큰 에어드랍 제외 명단도 나왔다는데... 흠... 이~~ 야~~~ 막 이럴 수도 있네! 이거. (#탈중이뭐여?#나만모르는겨?)
그나저나 명단에 제 이름은 없는데 이거 다행인 건가? 뭔가?
명단은 요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명단이 한두 개가 아니라는 소문이...ㄷㄷㄷ 진짜 가관이네요)
https://steemit.com/hive-101145/@kopasi/this-is-called-the-hive-airdrop-exclusion-list-hive

뭐튼 그래서 스팀 증인 목록을 봤는데 엄훠나~~ 메인 증인 중 한국 증인 세팀 올라와 계시네요. 투표할 때만 해도 저 밑에 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중국 증인 '행장'님 여기 어쩐 일로 올라오셨슴꽈? ㅎㅎ
모두 축하드립니다.
제가 투표할 때 상위 증인이 두 명이었는데 지금은 8명이나 되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 23번 서버는 뭘까요? 뜬금없이? 요즘 일은 참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23on.png

일단 투표 철회하고 내일 체인 분리되면 다시 봐야겠네요. (스파가 많지 않으니 효과는 없겠지만)
23off.png


分道扬镳今天真的要开始了,到底还是要发生了。不知明天的 steem 会是什么样子?
大家都准备好了吗?(#小沈阳腔#我老年人)
话说,hive 币发布了过滤名单呢? 这个名单上的账户无法收到 hive 币。这就是他们所说的去中心化吗?(#想不明白)
哎? 我不在名单上啊,这...该高兴呢还是... 名单可以参考这里(但据说名单不止一个)
https://steemit.com/hive-101145/@kopasi/this-is-called-the-hive-airdrop-exclusion-list-hive

之后我顺便查看了见证人列表,最近非常时期,盯着点放心。
妈呀~ 见证人变化相当大啊,韩国三个team都排前十了。
cn区见证人行长也在前排。行长前排空气咋样?哈哈
恭喜恭喜四位见证人。(我投票的时候前排只有俩,现8位)

突然我发现了一个问题,有些人的服务器是23版,这又是什么呢?有点不对劲啊。
23on.png

那就撤销投票吧,等明天 hive 出世后再看看。
23off.png

Sort:  

你那里天气如何?想要用cnbuddy自动留言宣传自己的活动吗?联系我吧,大家都会来支持你的。倘若你想让我隐形,请回复“取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46.82
ETH 3769.4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