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P 클레임.... (feat. 허무...)steemCreated with Sketch.

스팀잇을 처음 하는 저에게는 뭐든지 다 신기해요..

SCT도 그 중 하나였는데...


글을 쓰고 보상이 sct로 들어올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sct로 들어오는게 아니라 krwp 로 들어온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그런데... 그런데 말입니다..

krwp가 클레임이 안되는거에요!

https://dex.dlike.io/ 여기에서도 봐도 없고....

키체인에서 클레임 가능하다고 해서 클레임하려고 봤는데

키체인에서도 없고..

그래서 스팀엔진에서 보니 클레임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클레임이 안되요!!... .. 하....

진짜... sct에서 포스팅을 안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제가 항상 스팀잇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는 분이 있는데

그분에게 물어보니까 카톡 그룹방을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가서 물어보니까... 1이 안되어서 그렇다고..

1이 되면 자동 클레임이 된다고 (사용자마다 다르지만 보통 24시간마다)...

이렇게 허무할수가....

이제 알았으니 기다려봐야죠...

글도 계쏙 써야죠 .ㅋㅋㅋ

Sort:  

화이팅~!! 저도 1되도록 글쓰는중이랍니다~ ㅎㅎ

같이 화이팅 해요~..ㅎㅎ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

화이팅입니다

스카이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뉴비시군요! 자주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

krwp 1개 이상을 보유해야 클레임이 된다는건가요? 아님 보상이 1개 이상일때 클레임이 된다는거에요?

krwp가 1개 이상일때 자동입금 된다고 합니다... 거기에 대한 설명좀 있었으면 하는데 저같은 뉴비들을 위해서 말이죠.ㅠㅠ

계속 클레임 버튼만 누르고 있었는데 1개 넘을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군요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그랬어요.ㅋㅋㅋ 저도 .. 클레임 버튼 누르면서 왜 안되냐.. 생각했는데.. 최소 1개가 모여야지 자동입금된다고 하니.. 저도 기다리는 중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3.88
ETH 2390.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