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5] 대구 가볼 만한 곳 - 비슬산참꽃축제

image.png

대구 현풍읍에 있는 비슬산에 참꽃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오늘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축제라고 그래서 꽃구경도 좀 하고 간식도 사먹고

놀다 오려고 그랬는데요....

이게 생각지도 못하게 꽃이 아주 아주 높이 있더라구요?

버스를 타고 한참을 산 정상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꼬불 꼬불...

중간부터 뭔가가 잘못됐음을 인지.....ㅋㅋ

아주 한참을 올라가더라구요..

다들 멀미하고..

도착 전부터 이미 지쳐버렸어요ㅠㅠ

산 꼭대기 전망을 아름다웠지만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내려서 아이들이 감기 걸리까 걱정됐습니다ㅠㅠ

대충 한 10분 구경 하고 바로 또 내려오는 버스를 기다리는데...

이녀석은 또 줄이 너무 길어서

한시간 넘게 기다렸답니다ㅠㅠ 에휴

그래도 다행히 기다리면서 대구분들이랑 이야기도 나누고~~

간식도 나누어 먹고 나름 즐거웠어요ㅋㅋ

그리고 집에 와서는 완전 뻗고...

뭔가.. 개고생한 느낌ㅠㅠㅋㅋㅋㅋㅋ

꽃은 아직 덜 피었더라구요..

한 5월이나 되야 할 것 같아요.

참고로 멀미약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