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PVU] 100% 보팅 넘는 경우 추가 보상 적용 완료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멋진 프로젝트 정말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저..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제가 스파 보유 계정이 여러 계정인데 그 계정들에서 일단 전부 @upvu로 임대를 진행하고 이자와 업보팅을 별도로 원하는 계정(예를들어 @jaydih)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설정 할 수가 있을까요? (혹은 여러 계정을 지정하여 내 몫을 퍼센트로 나누어 원하는 저자에게 지정해줄 수 있도록, 이자 및 업보팅 둘다 별도 설정)

이게 가능하다면 개개인이 자체적으로 SPS처럼 원하는 계정에 내가 받을 이자를 지원해 펀딩도 가능하고 유망 저자들을 보팅으로 지원해줄 수도 있게되서 좋을 것 같아요. 일종의 스폰서 기능이죠. (upvu 계정에서 나갈테니 나름 익명이고요. 원할 시 밝힐 수도 있지만요.)

http://www.upvu.site/myPage

여기 싸이트에서 임대 진행하고 이자 받을 계정과 업보팅 받을 계정을 사용자가 지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기본 값으로는 임대 진행한 계정. 별도 지정 시 원하는 계정으로 설정하는 방식으로요.)

추후엔 upvu에 임대한 사람들이거나 upvu 토큰 보유자가 마음에 드는 글에 "@칭찬해!" 혹은 "@팁줘!" 와 같은 댓글 명령어를 통해 upvu로부터 칭찬 보팅과 스팀 송금 지원이 가능해지면 참 좋겠네요. 물론 재원은 내가 upvu에 임대해둔 스파로 내가 받을 몫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요.

적다보니 너무 많은 걸 적어버렸네요 ^^;;

Sort:  

안녕하세요.!! 좋은 아이디어 정말 많으시네요. 한번 전반적으로 검토해보겠습니다. 큰 문제도 없을듯 하구요. 현재는 제가 회식중이라 ㅎㅎ 집에ㅍ가면 다시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jaydih 님..!!

조금더 맨정신으로 답변 드려봅니다.

먼저 임대 계정과 임대계정에서 업보팅계정/보상 받을 계정을 설정하는 정도는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까지 지정하여 설정하는 것은 좀더 생각해봐야 할 일이구요.
@칭찬해, @팁줘 등은 다른 기능들이 좀더 정착 된 이후에 살펴봐야 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받을 몫에서 차감하는 방식은.... 가능 하긴 하겠지만, 그... 받을 몫은 분배시간이 되어야 얼마나 분배가 가능할지 나오기 때문에 미리 디파짓 처럼 기능하기에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먼저 임대자와 업보팅/이자 받을 계정을 분리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헙 늦은 시간에 댓글까지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