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스왑

in SCT.암호화폐.Cryptolast year (edited)

스왑시스템을 동작시키기 전에 미리 스왑도 해보고, 유동성 공급, 해제 모두 다해봤는데 개발해놓은게 많은거래가 한꺼번에 들어왔을때에 대한 처리가 부족했었던것 같습니다.

최대한 순서대로 스왑진행할수있도록 했고, 그 과정에서 제가 일부로 누락하거나 그런경우는 전혀 없습니다. 혹시나 거래가 안됐거나 환불도 안된 경우가 있는데 바로바로 확인하는대로 다시 환불드리겠습니다. 공지사항이나 제 글에 댓글 달아주세요.

스왑절차가 계속 딜레이돼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어제 스왑신청한게 있는데, 자고일어나도 스왑이 안되어있는것같습니다. 그냥 기다리면될까요?

스왑이 완료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 모두 확인 후 환불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말씀 드리기 정말 죄송하지만...

이거 정말 생각했던것보다 문제가 심각한 스왑이었던 것 같네요.

스왑 비율이 이렇게 될줄이야...

그리고 전혀 순서대로 진행되지도 않았고...

스왑 요청 안된건도 많고...

일단 스왑 안된건에 관해서 환불 부탁드립니다.

스왑이 완료되지 않은 건에 대해서 모두 확인 후 환불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순서가 엉망이네요.
왜 순서대로 진행이 안된건지.
처음에 한거보다 뒤에 소액으로 한게 먼저 나오구요.

교환비도 이상하구요.
0.332와 0.062
이게 둘이 바뀌는게 맞는거 같은데.....

(글을 안쓸 생각이면 다시 sct로 바꾸도 쓸데가 없는거죠?)

모든 트랜잭션 내역들을 조사해보고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글을 안 쓸 생각이면 SCT로 다시 바꾸실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제가 스팀에서 sct로 스왑한 sct가 안들어왔습니다

스왑내역에 대한 전체 조사후 처리드릴예정입니다. 지연돼서 죄송합니다.

전혀 순서대로 안 돼서, 8시 넘어 스왑한 사람들은 비율이 0.3이고 7시에 정확하게 스왑한 사람들은 비율이 0.01

  1. 저는 1만 개씩 11번을 7시0분부터 1분까지 했으나, 8번만 들어옴. 나머지 3번은 반환 요청.

  2. 순서대로 안 된 것에 대한 사과 및 보상 요청

  3. 11시 경에 1천 개 스왑 요청한 것도 반환 요청.

  4. 오늘 아침 스팀을 SCT로 요청한 것 처리 요청. 100스팀씩 6번 스왑했으나 하나도 스왑이 안 됨.

현재 스왑내역에 대한 전체 조사후 처리드릴예정입니다. 지연돼서 죄송합니다.

스왑비에 대한건도 팀에서 의논하겠습니다.

어제 19:00에 스왑 요청 - 요청시 스왑비 1 SCT = 0.499 STEEM
1.jpg

오늘 4:59에 스팀 전송 - 전송시 스왑비 1 SCT = 0.059 STEEM
2.jpg


보시다시피 스왑비가, 요청시가 아닌 전송시로 적용된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까, 거의 대부분 19:00 초기 요청분에 이러한 현상이 벌어진 것 같습니다.

슬리피지 손실은 억울해도 참을 수 있지만, 스왑비만큼은 순서대로 적용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요청시 스왑비로 재정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대해 언제쯤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에 대한 답변도 부탁드립니다.

현재 스왑내역에 대한 전체 조사후 처리드릴예정입니다. 지연돼서 죄송합니다.

스왑비에 대한건도 팀에서 의논하겠습니다.

이거 정말 엉망이네요.

스왑 신청할 때는 1sct=0.2 steem 이 넘었던 것 같은데 몇 시간이 지나서 막상 들어온 것은
1 SCT = 0.018 STEEM 이네요.

이건 정말 심각하네요.

지금은 1 SCT = 0.016 STEEM 까지 내려왔네요.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sct로 스왑 신청했는데 여전히 sct는 들어오지 않고 있네요.

죄송합니다.. 현재 스왑내역에 대한 조사후 처리드릴예정입니다. 지연돼서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