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1억 만들기 ㅋㅋ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한지 3년.

제가 갖고 있는 코인이 1억이 넘었네요.
저에겐 굉장히 의미있는 숫자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름 1억이라는 숫자가 의미있어서
적어봅니다.

투자를 안하고 매달 200씩 모으면요. 50개월 걸립니다.
4년 2개월동안 200씩 넣어야 1억이 됩니다.

생각해보면요. 3000만원 모으는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거의 2년이었습니다. 3000만원에서 1억까지 8달정도 소요됐습니다.

스팀코인판과 defi 덕분에 코인으로 1억을 만들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정보도 중요하고요. 실제로 돈을 넣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빚이 ㅋㅋㅋ 레버리지가 돈을 불리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또, 10%씩 벌다가 50% 뚝떨어지면 큰일나니
분산투자해야합니다.

저만의 비법을 적어보자면 ㅋㅋㅋ

저는 이 코인을 갖고있으면 뭐가좋지? 생각하면서 코인을 샀었습니다.

BNB로 런치풀,
스팀으로 보팅받기,
크립토닷컴으로 넷플릭스 보기
힌트체인으로 밥사먹기 ㅋㅋㅋㅋ

전 비트코인 홀딩하기 너무 어려웠는데요. 이젠 비트코인을 갖고 유동성공급으로 꽤 좋은 수익을 낼수 있어 맘편하게 홀딩하게 된것 같아요. 요즘은 코인을 홀딩하기 너무 좋아졌습니다. 단순히 거래소에 홀딩하는게 아니고, 내 코인을 일할수있게 하는 플랫폼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 현금은 30%이상 비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현금 덕분에 꾸준히 유동성공급으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2억 가즈아~ ㅋㅋ

Sort:  

우와!!! 대단하세요!!!
근데 크립토닷컴으로 넷플릭스 보기는 뭔가요? 꼬박꼬박 월지급료 내가며 보고 있는데 ㅠㅠ 코인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건가요? 제가 코알못이라 ㅠㅠ 코인이라곤 비트코인과 스팀밖에 몰라요~ 흑흑~

Thank You for Your insights...

크립토닷컴이라고 코인이있는데요. 이게 5만개 ㅋㅋ 스테이킹하면 넷플릭스 월정액을 지원해줍니다.

고수익 축하드립니다. ~

네 ㅎㅎ 잘 지켜봐야죠

크~ 축하드립니다.

단순히 거래소에 홀딩하는게 아니고, 내 코인을 일할수있게 하는 플랫폼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말에 공감하는 요즘입니다. ^^

네 defi에 기대가 큽니다

오오 제이콥님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당!

전 힌트로 살만 얻었는데...돈잃고ㅋㅋㅋ

저에게 뽀찌를 ㅋㅋㅋ

힌트 참 아쉽습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원금보다 내려감잔고 ㅜㅜ

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매우 고생하셨습니다 ^^ 8개월만에 3.3배 굉장한 수익률이네요

운이 좋았고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오오 1억 축하드립니다!

Thank You for Your insights...

감사합니당 ㅋㅋ
글로리님의 투자후기 보면서 많이배우고있습니다.

10억 가즈아

10억가즈아~~ ㅋㅋ

와~~~ 대단하십니다~~~
저는 본전이나 되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불장 가즈아~~

언능 고고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49.95
ETH 3128.51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