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는 달을 요청했고 남편은 꿈을 이루었고 독특한 선물을주었습니다 – 형제 님!

결혼 기념일 놀라운 선물 : 연인들은 종종 여자 친구에게 달과 별을 깨뜨려 선물을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상상입니다. 그런데 남편이 결혼 기념일에 아내에게 그런 선물을 줬는데 아내도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보고 그녀는 그런 선물이 발견 될 것이라고 꿈에서도 생각조차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네, Ajmer의 꿈은 그녀의 집이 달에 있어야한다는 Anija의 꿈이었고 이제이 꿈은 현실이되었습니다. 그녀의 남편 Dharmendra Aneja는 결혼 기념일에 달에 3 에이커의 땅을 선물했습니다. Dharmendra는 통신사 ANI에 결혼 8 주년을 맞아 아내를 위해 특별한 일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달에서 땅을 사서 Sapna Anija를주었습니다. 그에게 아내의 행복보다 더 큰 것은 없습니다.

Dharmendra는“12 월 24 일은 우리의 결혼 기념일이었고 이날 나는 그를 위해 특별한 일을하고 싶었습니다. 모두가 결혼 기념일에 자동차 나 보석 같은 것을 선물하는 동안 나는 아내를 위해 뭔가 다른 것을하고 싶어서 달에 그녀를 위해 땅을 샀습니다. ”Dharmendra는 미국 뉴욕시에있는 회사 인 Luna Society를 설립했습니다. Land는 International을 통해 구매합니다. 그는 구매 과정을 완료하는 데 약 1 년이 걸렸다 고 말했다.

달멘 드라의 아내 사프 나는“나는 라자스탄에서 처음으로 달에 땅을 사게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나는 그가 내게 특별한 선물을 줄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다. 그는 결혼 기념일이 전문 주최자에 의해 조직되었고 장식이 매우 사실적이라고 말했다. 마치 우리가 달에있는 것 같았다. Sapna는 파티 도중에 달에 대한 토지 문서를 선물로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인생의 멋진 순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