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동생의 방망이

엄마! Fahad는 내 공을 부르지 않고 학교에서 친구들과 크리켓 경기를해야 해요.”Hamid가 불평했습니다.

암지는 하미드의 목소리를 듣고 안뜰로 가서 파하드에게 말했습니다. "Hamid는 학교에 갈 시간을 원합니다. 공을 돌려주세요."

Fahad는 한숨을 쉬며 그의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저기, 어머니 John! 하미드 바이가 크리켓 경기를 좋아한다면 나는 그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미드에게 내가 그의 남동생이라고 설명하십시오.

하지만 아들! 당신은 아직 아주 어려서 몇 년 후에 성장할 때 크리켓에 대한 열정을 추구 할 기회도 갖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그는 공을 형 하미드에게 건네주었습니다.

에이미 G는 이것에 대해 매우 기뻐했고 그녀는 파하드와 하미드 모두에게 보상으로 100 루피를주었습니다. 그래서 파하드와 하미드 사이의 다툼이 끝나고 하미드가 공을 부르고 행복하게 학교로 떠났습니다.

하미드가 학교에 갔을 때 그의 어머니는 파하드에게 보라고 충고했습니다. 하미드만큼 크리켓에 관심이 많지만 아직 아주 어려서 10 살이되면 크리켓도 할 수있게하겠습니다. 현장에 가서 놀자, 내 충고를 따르길 바란다.

에이미 G! 이해합니다. 이제는 크리켓 경기를 귀찮게하지 않겠지 만 공부에 집중하겠습니다.

그게 다야! 에이미는 파하드에게 작별 인사를했고 하미드는 계속해서 학업과 교육에 집중했고 동생에게 귀뚜라미를 잘 할 수있게되면 나도 가르쳐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미드는 파드를 칭찬했고 두 형제는 일상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