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삼발이, 세다리로 서기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아.. 드립 생각했던 제가 쓰레기..
오이님 저는 창의력이 부족하여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사옵니다 ㅋㅋㅋ